소액 결제는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!

신용 카드 기반 현금 서비스는 카드 소지자가 사용 가능한 신용 한도의 일부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현금을 확보하는 방법은 승인된 ATM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하거나 신용 한도를 구매할 수 있는 카드에 대해 특별 현금 서비스 수표를 작성하거나 승인된 은행이나 대출 기관에서 카드를 직접 제시하는 소액결제 현금화 것까지 다양합니다. 현금 서비스는 사실상 대출입니다.

 

카드사에서 특별 현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한 현금 서비스를 받는 것은 돈을 빨리 갚아도 돈을 빌리는 가장 비싼 방법 중 하나입니다.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.

 

현금 서비스 수수료 현금 서비스를 받을 때마다 카드 발급사가 부과하는 수수료입니다. 일부 특별 제안은 고정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빌린 금액의 일정 비율입니다. 카드가 발급된 주에 따라 해당 비율이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. 평균 수수료는 3%에서 9% 사이입니다.

유예 기간 없음 신용이 좋지 않은 구매자에게 발급되는 일부 담보 충전 카드를 제외하고, 카드 회사는 카드 소지자가 이자를 발생시키지 않고 새로운 요금을 전액 지불할 수 있도록 평균 20-30일의 유예 기간을 허용합니다.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현금 서비스를 받을 때 사용할 수 없으므로 현금을 받는 순간 이자가 발생하기 시작하여 대출금이 전액 지불될 때까지 계속 복리됩니다.

더 높은 이자율 카드 발급사는 현금 서비스에 대해 일반 구매보다 거의 항상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합니다. 현금 서비스의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검토하지 않는 한 이것은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일부 충전 카드 발급사는 신용 카드를 발급한 주의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이자율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 Citibank 신용 카드 및 기타 여러 신용 카드가 있는 South Dakota의 경우 이율이 20%에 달할 수 있습니다.

먼저 구매에 적용되는 결제 신용 카드 발급사는 일반 충전 카드 구매에 먼저 월별 결제를 적용합니다. 해당 지불이 적용된 후 남은 금액이 있으면 현금 서비스에 대해 전기됩니다. 즉, 카드 소지자가 최소 월별 결제만 하면 현금 서비스를 상환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